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명동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는 셀러브리티 스페이스 ‘FNC WOW’의 오픈파티를 개최한다.
FNC는 12일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FNC WOW’에서 오픈파티를 개최한다. 지난 9월 15일 정식 오픈한 ‘FNC WOW’는 카페와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공간으로 소속 아티스트의 이미지와 이름을 넣어 만든 음료 및 베이커리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FNC 아티스트의 콘텐츠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장소다.
이날 오픈파티에 앞서 FT아일랜드 최종훈, 씨엔블루 정용화, AOA 지민?유나?혜정?설현?찬미, 엔플라잉, 성혁, 정해인, 정혜성, 곽동연, 이국주, 조우종 등 FNC 소속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하는 포토월 행사가 진행된다. 이날 참석 연예인들은 영어 텍스트 ‘WOW’를 카페 내부 벽에 태깅한 뒤 사인을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는 오픈파티 이후 카페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흥미를 끌 전망이다.
‘FNC WOW’는 FNC를 사랑하는 팬뿐만 아니라 FNC를 접하지 못했던 대중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하며 명동을 찾은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서울시 중구 명동1가 53-1 Boots 매장 4층에 자리 잡고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