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특유의 중독성 높은 멜로디 인기몰이 기대
헤이즈가 스페션 테마송을 발표해 화제다.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17 가을여행주간(10.21 ~ 11.5)’을 맞이해 가을밤 여행을 테마로 한 음원을 발표하기 때문.
헤이즈는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상위권에 등극한 상태다.
헤이즈가 직접 작사?작곡한 이번 음원은 헤이즈 특유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대중의 여행심리를 자극할 예정이다. ‘가을여행주간 테마송’은 11일 오전 10시 30분 여행주간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공개될 예정이며, 가을 여행주간 기간에 한해 무료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헤이즈의 ‘가을여행주간 테마송’ 공개에 맞춰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약 한 달 여 동안 국내 가을여행을 주제로 ‘나만의 뮤직비디오 영상 공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발표된 테마송을 활용해 국내 여행지에서 마주하는 가을 정취를 영상에 담아 이벤트 기간 내 간단한 사연과 함께 응모할 수 있으며, 접수는 ‘가을여행주간 이메일’로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뽑힌 뮤직비디오 우수작은 가을여행주간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선정된 이들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본격적인 가을여행주간(10.21~11.5)이 시작되면 가을여행주간 테마송을 직접 거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을밤을 수놓을 ‘헤이즈의 야행성 버스킹’ 공연은 오는 22일(일, 서울 홍대)과 11월 4일(토, 부산 광안리) 2회 진행된다. 방송에서도 좀처럼 보기 힘든 헤이즈의 라이브 공연이기에 팬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헤이즈의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헤이즈 같은 여친 있었으면” “노래 들을수록 마법에 빠지는 듯” “중독성 강한 멜로디 너무 좋다” “헤이즈와 야행성 공연? 참신한 아이디어인데?” 등 다양한 의견글을 개진 중이다.
헤이즈 이미지 = 연합뉴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