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미성 크로바 재건축 공사 수주전에서 롯데건설이 승리하며 롯데가 잠실 텃밭을 지켜냈다.
잠실 미성 크로바 재건축 공사를 따내면 잠실 주공5단지, 장미아파트 등 앞으로 잠실 지역에서 이어질 재건축 공사 수주전에서 보다 유리할 것으로 판단돼 관심이 뜨거웠던 바다.
롯데건설이 제시한 멋진 스카이 브릿지가 특징인 잠실 미성 크로바 재건축 조감도를 살펴본 네티즌들은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다.
사활을 걸고 잠실을 지켜낸 롯데건설이 경쟁사 대비 어떤 품질의 아파트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ssan**** 반포자이때문에 자이 이미지가 강남권에서는 별로이지...하자 보수건으로 입주 10년차가 거의 다 되가는데 아직도 소송중인 자이 ㅋㅋㅋ 신반포4구역도 원래 자이 우세였다가 지금 조합원들 롯데로 많이 돌아섰다는. 롯데가 그동안 강남권입성이 상당히 힘들어했었는데 미성크로바와 청담삼익을 어떻게 짓느냐에 따라서 롯데의 미래도 결정될 듯.”, “ch76**** 지에스에서 다들 롯데로 변심한건 조합과 지에스가 친해 보인거 또 국토부 까지 나서서 간섭한 것 이게 가장 컸죠. 미운털 때매. 보수적인 사람들이 어딜 찍겠습니까?”, “land**** 명실상부한 롯데왕국이 잠실에 들어서는구만!”, “luck**** 롯데가 머리는 잘 쓰는군. 롯데타워에서 내려다 볼 때 눈으로 보이는 근처의 아파트들이 모두 롯데의 간판을 달고 있으면 굉장한 선전효과가 있겠지요~”라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