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홀릭’ 경수진, 러블리 만취녀 스틸컷 공개 ‘병나발+술주정’

입력 2017-10-16 07:50  




경수진의 리얼한 만취 현장이 포착됐다.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크로스 플랫폼 드라마 ‘멜로홀릭’ 측은 헝클어진 머리에도 숨길 수 없는 사랑스러움을 발산하고 있는 경수진의 만취연기 스틸컷을 공개했다.

‘멜로홀릭’은 타인의 생각을 읽는 초능력을 지닌 남자 유은호(정윤호 분)와 이중인격 여자 한예리/한주리(경수진 분)를 둘러싼 로코와 미스터리가 결합된 복합장르 드라마.

공개된 사진 속에서 경수진은 술기운이 한껏 오른 듯 게슴츠레 뜬 눈과 핑크 빛 볼을 한 채 배시시 웃으며 귀여운 술주정을 하는 한예리로 분해 경수진 특유의 러블리함과 어우러지면서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경수진은 양 손으로 소주병을 신줏단지처럼 꼭 쥔 채 삐죽 나온 입술로 ‘한 병 더’를 외치는 듯한 모습. 누군가를 향해 해맑게 웃음을 날리는 경수진의 모습에서는 왜 이렇게 술에 취한 것인지, 함께 있는 상대는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경수진의 만취 현장 사진은 ‘멜로홀릭’ 1회의 한 장면으로 한예리의 내숭없고, 가식없는 솔직한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특히 술에 취해 거침없이 망가진 주당캐릭터는 안방극장을 폭소로 들썩이게 만들 전망이다.

이처럼 경수진의 연기 열정은 판타지 멜로에 미스터리 스릴러까지 더해진 복합장르에서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맛깔나게 소화해내며 그녀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담당프로듀서인 몬스터유니온 김동희PD는 “지금까지 본 만취연기 중에 가장 사랑스러웠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망가지는 경수진의 연기에 현장 스태프들 모두 진짜로 술을 마신 것은 아닌지 의심스러워했을 정도. 배우 경수진의 무한 매력에 이 장면에서 입덕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극찬했다.

연애불능 초능력남(男)과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女)가 만나펼치는 달콤살벌 러브판타지 ‘멜로홀릭’은 OCN에서 11월 6일 오후 9시 첫 방송, 매주 월, 화 9시에 방송되고, 11월 1일 오전 10시부터 옥수수(oksusu) 모바일과 웹을 통해 선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