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대유위니아 공식 대리점 `위니아 딤채 스테이`를 비롯한 전국 매장과 홈쇼핑에서 진행됩니다.
행사 대상 제품은 강화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한 2018년형 딤채 스탠드형과 뚜껑형(일부 제외) 제품 중 35개 모델입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대유위니아 홈페이지에 구매 정보를 등록하면 고객 휴대전화로 제품 가격의 10%, 최대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발송합니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11월30일까지 제품정보를 등록해야 원하는 브랜드의 상품권을 선택할 수 있으며, 환급방식은 구매처 별로 행사내용이 일부 상이함에 따라 자세한 내용은 매장에서 추가 확인이 필요하다고 대유위니아는 설명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지난 7월부터 김치냉장고 및 일부 가전 제품의 에너지소비효율등급 산정 기준을 강화한 가운데 2018년형 딤채 신제품은 총 37개 모델이 1등급을 달성했으며 전년도 모델과 비교해 최대 28~30% 전기료 절약이 가능합니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환급을 통한 추가 할인과 강화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 구매를 통해, 전기료도 절약하여 가계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최근 출시된 2018년형 딤채는 `오리지널 땅속 냉각` 기술과 `땅속 바이오(Bio)` 소재를 통해 한겨울 김장독처럼 김치를 맛있게 보관하도록 설계됐습니다.
뚜껑형 제품에는 `슬림핸들 디자인`과 `상부 디스플레이`를 새롭게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고 편의성을 높였으며, 스탠드형 제품에는 식재료별 특화 보관 공간인 `스페셜 디(d˚)존`을 더욱 업그레이드 하여 `청국장 숙성 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라고 대유위니아는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