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가 `해피투게더3`로 새로운 매력을 뽐낸다.
정동하는 19일 오후 방송하는 KBS2 `해피투게더3`의 `해투동-여심루팡 특집`에 출연해 매력 터지는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여성 팬을 보유한 것으로 유명한 정동하는 이날 역시 여심을 쥐락펴락하는 특유의 매력을 뽐냄과 동시에 예측하지 못했던 엉성한 매력도 선보여 MC와 게스트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명리학, 물상이론 등을 공부해 타인을 파악할 수 있다고 밝힌 연기자 김재원으로부터 특별한(?) 상담을 받았다고 밝혀 이에 대한 궁금증도 자아내고 있다.
정동하의 특별한 상담내용과 토크를 통한 빅재미는 19일 밤 11시 10분 KBS2 `해피투게더3`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작년 가을 MBC `복면가왕`에서 `신명난다 에헤라디오`로 4연승을 차지한 정동하는 얼마 전 KBS2 `불후의 명곡-내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우승회수 11회로 `라이브 황제` 면모를 뽐낸 것은 물론 단독 최다 우승자로 우뚝 섰다.
또한 지난 15일 신보음반 `LIFE` 음원 및 타이틀곡 `너의 계절`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28일 토요일 춘천 콘서트 및 올 하반기에 대구, 전주, 서울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The Artist : 소리`를 진행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