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017년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시험 전부터 후까지 책임지는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28일 치러지는 제 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총 32만여명이 원서접수를 하면서 이슈가 된 바 있다. 국가직 공무원 응시생이 20여 만 명, 수능 응시생이 약 60만 명에 달하는 것 대비, 단일 자격 시험으로 32만 명은 엄청난 수치다.
이에 따라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보유한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대거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시험 전에는 △막판 20점 상승 핵심요약자료 △최종점검 파이널 모의고사 △가장 빠른 가답안 무료 문자 서비스를, 시험 후에는 △자동채점&가답안 확인 △실시간 시험결과 분석 △시험 후기 이벤트 △해설 특강 등의 서비스를 지원한다.
수험생들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만 정리한 요약자료를 받을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 파이널 모의고사 같은 경우는 수험표인증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시험 당일부터는 자신이 제출한 정답을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되는 `자동채점서비스`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이를 통해 합격 여부를 미리 알아볼 수 있다. 가답안 채점 알림서비스를 미리 신청하면, 에듀윌의 가답안이 공개되는 즉시 문자로 알려준다. 수험생들은 PC나 모바일로 가답안을 확인하고, 자신의 시험점수를 채점해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계자는 "1년에 한 번 실시되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가답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시험 후에도 시험 후기 이벤트 및 해설특강 등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다양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KRI한국기록원은 국내 최고 기록을 검증하고 수집해 세계 기네스북에 등재하는 공식인증기관이다. 그 밖에도 에듀윌은 대통령상과 법무부, 미래창조과학부 등을 수상해 9관왕을 달성하는 등 끊임 없이 신뢰도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