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불> 웹드라마 제작기 | 배우 소개, 개성파 편 : 유동혁 X 이파니

입력 2017-10-20 21:30   수정 2017-11-08 14:35

기이한 줄거리에 입체적인 인물들이 얽힌,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팍팍한 세상에서 극적인 요소 속 낭만적인 메시지를 던질 <도깨비불>의 등장인물을 파헤쳐본다.

지난 19일 웹드라마 <도깨비불>(극본 유정우, 연출 한순상, 제작 청송군·코리아엔터테인먼트) 제작진은 생생한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나인뮤지스 소진, 이파니, 김산, 공형진, 주영호, 유동혁의 촬영 현장 모습이 빼곡히 담겨있다.

<도깨비불>은 촬영장을 쥐락펴락할 정도로 감초 역할을 제대로 펼치는 색깔 또렷한 배우들의 연기를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 ‘도깨비 불’ 촬영현장


# 유동혁, 패션모델 꿈꾸는 얄미운 `허세남` 정혁(앙드레 정) 역! 쌓아온 연기력 터뜨린다
배우 유동혁은 패션모델 꿈꾸는 얄미운 `허세남`으로 변신했다.

그는 극 중 패션모델이 꿈인 얄밉지만 차마 미워할 수 없는 허세남 정혁(앙드레 정)역을 맡았다. 주인공 `재형`을 꼬드겨 사과밭을 팔고 서울로 뜨려 하지만 알고 보면 심성 착한 캐릭터다. 슈퍼주니어 2기 출신인 유동혁은 중국 CCTV 드라마 <마술기연>(2005)으로 데뷔해 드라마 <일단 뛰어>(KBS2, 2006) <왕과 나>(SBS, 2007~2008) <지운수대통>(TV조선, 2012) 등에 출연해 연기력을 다졌다. <도깨비불>에서 그간 쌓아온 연기력을 터뜨린다.


# 이파니, 퇴폐와 위트를 섞어놓은 `허당` 솔희 역! 관능적이고 털털한 매력 선보인다
최근 새 싱글앨범 `리얼공감`을 발매하며 가수로 컴백한 이파니는 극 중 선미의 관능적이고 털털한 친구 솔희(쏘리) 역을 맡았다.

이파니가 연기하는 `솔희`는 퇴폐와 위트를 섞어놓은 상상 속에 있을 법한 캐릭터다. 섹시하고 냉철한 계산가이지만 결정적인 순간에는 엉뚱한 선택을 하는 일명 `허당`이다. 고스톱의 달인이자 화투로 패를 떠보는 것이 취미다.



웹드라마 <도깨비불>은 일단 미끼를 던졌다. 앞으로 펼쳐질 무궁무진한 세계를 선택할지는 시청자의 몫이다.

15분 분량의 3부작으로 제작되는 웹드라마 <도깨비불>은 오는 30일 오전 티비텐플러스, 네이버TV,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며 한국경제TV를 비롯한 국내 케이블 방송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웹TV아시아를 통해 아시아 8개국에도 송출된다. 별도로 일본과 대만을 비롯해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국외 방송사를 통해서는 60분 단막극 형태로 편집돼 글로벌 한류 팬들과도 만날 계획이다.

※ 웹드라마 <도깨비불>은 11월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비텐플러스에서는 감독판 가편집 본을 전격 공개합니다. (사진 = 코리아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