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는 기존 대회와는 다르게 참가자들이 해외선물에 대해 더욱 폭넓게 익혀갈 수 있도록 기초강의는 물론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해외선물 전문가들이 멘토가 돼 전문트레이더가 될 수 있게 오프라인과 온라인 교육 및 트레이딩 가이드를 무료로 지원합니다.
또한 일반 트레이더 이외에도 전문트레이더들 참가접수도 받고 있으며 실제 트레이더들의 일상을 조명하고 글로벌 이슈에 따른 실생활과 직결된 투자에 대해 자세히 알려줄 예정입니다.
이번 `트레이딩 넘버원`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라운드별로 진행되는데 대회 6주차까지는 예선라운드로 주간 수익금 상위자를 가려내고 이후 라운드 진출자들을 모아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됩니다.
그리고 그 우승자와 함께하는 멘토들의 매매가이드와 전략을 자세히 들여다볼 예정입니다.
트레이딩 넘버원 대회 일정은 다음달 6일 월요일부터 12월 29일 금요일까지입니다.
방송은 오늘(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11시에 한국경제TV에서 방영됩니다.
그리고 10월 28일에 참가 오프라인 접수 및 참여 멘토들의 강연회를 같이 진행합니다.
이 강연회를 통해서 국내 최정상 멘토들의 매매스타일과 전략을 미리 알아보고 11월 6일부터 시작하는 대회에 자신의 멘토를 미리 선정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고점을 향해 달려가는 주식시장 랠리에 소외된 투자자들이나 해외선물 주거래 시간인 저녁과 밤시간 투자에 집중할 수 있는 직장인들, 그리고 원유, 금, 유로화, 미국 지수선물 투자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은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보기를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이보현 한국경제TV PD는 "미국의 차기 연준의장 선임을 앞두고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 시장이 바로 이 해외선물 시장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주요 이슈들이 우리 삶에서 어떤 투자아이디어를 가질 수 있는지 바라보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기획의도를 밝혔습니다.
‘트레이딩 넘버원’ 참가접수 및 문의
* 홈페이지 접수: <트레이딩 넘버원> 홈페이지: http://futures.wowtv.co.kr
* 문의전화: 02-6676-0122
참가자 전원 해외선물 기초교육 VOD제공
매주 주간우승자 포함 모든 입상자, 1년간 매매수수료 무료(유관비용 제외)
누적, 파이널(결선) 우승자 각 1억원 법인계좌운영권 제공(최대 손실한도 300만원)
강연회
* 강연회 일시: 10월 28일 토요일 오후 2시
* 장소: 여의도 하나금융투자 본사 3층 한마음홀
* 강연자: 송병준 파트너, 박노주대표, 선제, 황금연못, 이현민대표, 조여명, 남한산성 등
* 주제: 해외선물 기초교육과 ‘트레이딩 넘버원’ 대회 안내
* 참가비: 무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