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대세돌 세븐틴이 두 번째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자정 세븐틴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틴, 에이지(TEEN, AGE)’ 타이틀곡 ‘박수’의 두 번째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편의 영상 속에는 첫 번째 공개한 스페셜 클립에 이어 팬들을 다시금 세븐틴의 매력 속으로 빠지게 할 엉뚱하고 귀여운 모습이 담겨있다.
세븐틴 멤버들은 상큼한 오렌지 톤이 눈에 띄게 꾸며진 방에 다 같이 모여 앉아 ‘SPECIALIZED VIDEOTAPE TECHNOLOGY INC’이라고 쓰인 단체복을 맞춰 입고 무언가를 열심히 만들고 있어 그들이 과연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세븐틴의 행동에 보는 이들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지난 1편에 이어, 재미난 장난을 꾸미는 듯하며 몰래 계획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실행에 옮기기 직전의 소년들처럼 장난기와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세븐틴 멤버들이 하나씩 만들어 손수 만들어 나아가는 환상적인 두 번째 이야기 `TEEN, AGE’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과연 첫 번째 스페셜 영상과 두 번째 스페셜 영상의 연관성은 무엇인지에 대한 연결고리를 찾아내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세븐틴의 두 번째 정규앨범 ‘틴, 에이지(TEEN, AGE)’ 오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날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