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가 보합권에서 등락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코스닥은 연중 최고치를 재경신하고 있습니다. 오후장 대응할 공시와 리포트 확인해보시죠.
삼호개발 관련 공십니다. 삼호개발은 고속도로 구조물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계약 금액은 868억원으로 최근 매출액 대비 31.6%에 해당하는 규몹니다.
테스 관련 공십니다. 테스는 154억원 규모의 반도체 제조장비를 삼성전자에 공급하기로 계약했습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8.6%에 해당하는 규몹니다.
제약주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데요. 하나금융투자에서 나온 제약주 리포트 확인해보시죠. 리포트는 신약개발 회사들에 대해 단순이 루머나 기대감으로 접근하지 말 것을 지적하면서, 업종 내 탑픽을 꼽았는데요. 임상 진행에 따른 R&D 모멘텀을 보유한 한미약품, 내년 글로벌 플레이어로의 도약이 기대되는 녹십자, 병용투여 항암제 개발로 새롭게 조명받고 있는 제넥신을 추천했습니다.
대림산업에 대한 케이프투자증권 리포트도 확인해보시죠. 대림산업은 3분기 시장 기대치를 21%나 뛰어넘은 어닝 서프라이즈를 시현했는데요. 올해 안에 수주를 낙관하기는 어렵지만 내년부터는 싱가폴과 사우디에서의 수주 회복이 기대된다고 분석했습니다. 목표가 12만원과 업종 내 최선호주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오늘 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매수가 유입되며 4거래인 연속 강세를 이어가는 모습입니다.
BNK투자증권에서 나온 두산인프라코어 리포틉니다. 중국 굴삭기 시황이 기대 이상의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점을 고려해 실적 추정치를 상향했는데요. 또 선제적 구조조정으로 재무리스크를 낮추어 펀더멘털이 회복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오늘 두산인프라코어에 대해 12개의 리포트가 나왔는데요. 12개의 리포트 목표가 평균은 약 만1600원으로 집계 됐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지역난방공사에 대한 유진투자증권 리포틉니다. 최근 열 요금 인하로 마진이 축소되어 올해 실적 악화는 불가피하지만 다음 달부터 동탄2 신규 발전소가 가동되어 내년 영업이익은 78% 증가할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목표가 9만 5천원 제시했고요, 적극 매수 의견을 내놓았습니다. 오늘 거래량이 2배 가까이 증가하며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후장 공시와 리포트엿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