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합격을 더욱 확고히 하고자, 신규 교수진을 전격 입성하고 더 강력해진 교수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지난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이를 비롯 에듀윌은 업계 최초 대통령상을 포함한 정부기관상 9관왕 수상을 달성하기도 했다.
에듀윌은 이 같은 수준 높은 서비스를 이어가기 위해 교수 전력을 보강하고,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하기로 한 것이다.
이번에 새로 입성한 교수진은 부동산학개론 이동춘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이종선 교수,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한병용 교수, 부동산 공법 김희상 교수, 부동산공시법 박정환 교수, 부동산세법 홍문성 교수 등이다.
부동산 공법 김희상 교수는 에듀윌 입성 소감으로 "명품 공법 강의를 통해, 에듀윌의 최다 합격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희상 교수는 공법의 체계를 잡아주는 `명품 공법` 강의로 잘 알려져 있다. 김 교수의 강의는 ▲개별법마다 체계를 잡아주고 공법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함 ▲공법의 어려운 용어와 숫자들의 원리를 이해하게 만들어 자연스러운 암기가 가능하도록 함 ▲50분이 5분처럼 느껴지는 재미있는 강의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오는 11일(토)과 12일(일) 양 일간 각각 서울 코엑스와 부산 아르피나에서 `2018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