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빅데이터 활용 '미리 찾아가는 고객만족 서비스'

박해린 기자

입력 2017-11-08 10:1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ABL생명은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하는 `미리 찾아가는 고객만족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설계사의 안내가 필요한 행동패턴을 보이는 고객이 감지되면 시스템이 담당 설계사에게 알람을 보내 고객이 필요할 것으로 예측되는 서비스를 제시하고 고객에게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변성현 ABL생명 마켓전략실장은 "콜센터 상담내용을 정리한 비정형 텍스트까지 데이터 분석에 포함시켜 기존보다 정확도를 높였다"며 "고객 중심을 실천하는 디지털 선도 보험사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