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하는 ‘군산 더 베스트’가 공급을 시작했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17층 8개동 규모로 지어지며,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 전용 64㎡, 84㎡ 총 550세대로 구성된다.
전용 84㎡의 경우 일부 세대는 2가구가 거주할 수 있는 부분 임대형으로 공급된다.
‘군산더베스트’는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일조권을 확보하며 넉넉한 동간거리로 세대 간 사생활을 배려한다.
아파트 내에는 키즈카페, 경로당, 어린이집, 휘트니스 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며 단지 중앙에 공원도 조성된다.
교통 환경으로 21번 국도가 인접해 있으며, 광역교통망인 서해안고속도로 군산IC, 군산역도 근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새만금-서김제 구간을 우선 개통할 예정인 새만금-전주 고속도로가 올해 말 착공될 예정이다.
교육시설인 새만금초가 단지 옆에 위치해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향후 단지가 자리한 택지지구 내에 초·중·고교도 신설될 예정이다.
주변으로 생말공원, 분말근린공원 등 녹지공간이 조성돼 있으며, 금강철새 조망대, 금강하굿둑, 국립생태원 등 관광시설도 자리하고 있다.
군산국가산업단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새만금국가산업단지와 인접해 있어 지속적인 주거여건 개선이 전망된다.
토지 확보를 모두 마무리한 ‘군산더베스트’는 조합원 안심보장제를 실시 중이며,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조건으로 공급 중이다. 자세한 상담은 전라북도 군산시 수송동 827-3번지에 운영 중인 홍보관에서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