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지난 8월에 선보인, 새우버거와 모짜렐라 인 더 버거를 콜라보한 신제품 `모짜 새우`가 판매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리아 모짜 새우는 38년간 스테디 셀러 제품인 새우버거와 이탈리아 남부 콤파냐산 최고 등급의 모짜렐라 자연산 치즈 패티를 결합한 콜라보 제품으로 두 버거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롯데리아는 모짜 새우 500만개 판매를 기념해 행사를 진행합니다. 오는 22일까지 모짜 새우 단품을 정상가 4천9백원에서 약 35% 할인한 3천2백원에 판매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