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트레이딩 넘버원’ 국내 최대규모의 해외선물 투자대회이다.
여기에 서바이벌 방식과 국내 최정상 트레이더들을 멘토로 두면서 배워가며 투자대회에서 우승하는 방식이다.
현재 증권업계 사상 최초 주간 수익금 우승자 해외선물 수수료를 무료로 하는 등 규모나 혜택면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대회가 진행되고 있다.
이미 각종 해외선물 투자대회에서 우승 및 1, 2위를 휩쓸었던 ‘황금연못 사단’이 이번에는 직접 매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멘토로 지정한 개인투자자들을 가르쳐서 그 가르침을 받은 멘티들을 우승시켜야하는 것이다.
그래서 황금연못 트레이더는 비장의 무기로 자신을 선택한 개인투자자들의 수익을 위해 기존 시스템 트레이딩인 <바이셀 시그널>을 인공지능과 결합하여 <헬로 바이셀>이라는 업그레이드된 독자적 시그널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11월 13일(월)부터 한국경제TV ‘트레이딩 넘버원’ 대회 홈페이지에서 공개방송을 통해 <헬로 바이셀>의 첫 선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 한국경제TV ‘트레이딩 넘버원’에서 멘티들의 트레이딩 멘토링 채널로 활용할 계획이다.
기존 <바이셀 시그널>은 최근 3년간 국내 선물옵션과 해외선물 시장에서 검증받으며 추세와 박스권 장세를 모두 커버하며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률을 기록 중인 시스템 트레이딩이다.
실제로 다른 방송사의 ‘해외선물의 신’ 투자대회에서 황금연못 트레이더가 압도적인 누적수익금과 주간수익금 1위를 기록했던 이유가 바로 이 <바이셀 시그널>이다.
이를 인공지능 자동시그널과 결합한 <헬로 바이셀>은 각 종목별 진입/청산 신호 발생이 황금연못의 육성으로 전달되며 시장 상황에 맞춰 변화하는 시스템 트레이딩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올 한해 각종 투자대회에서 특히 미국 국채선물을 활용해 폭발적인 수익률을 선보이며 상품의 대중화를 이끈 황금연못은 “해외선물 시장에서는 트레이더의 진입/청산 포인트 관리가 우선시 돼야 한다. 객관적으로 시장을 보기 위해서는 매매의 기준이 될 만한 지표가 필요해 멘티들에게 이를 극복해 나갈 수 있는 돌파구로 <헬로 바이셀>을 제시한다. 이를 활용한다면 역추세 매매를 방지하고 편안한 매매, 안정적인 수익률을 추구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미 세계적으로 미국채, 오일 등 해외선물 트레이딩으로 인정받은 ‘황금연못 사단’이 이번 한국경제TV ‘트레이딩 넘버원’에서도 멘티를 교육시켜서 우승시킬 수 있을 지도 또 하나의 관심사이다.
또한 개인투자자들은 이번 한국경제TV ‘트레이딩 넘버원’을 통해 황금연못의 <헬로 바이셀>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개인투자자로 해외선물이란 높은 파도에서 혼자서 항해하기 보다는 이미 검증된 ‘황금연못 사단’과 함께 한국경제TV ‘트레이딩 넘버원’ 입상을 통해 수수료도 면제 받고 <헬로 바이셀> 시스템으로 수익도 얻는 안전한 여행이 되길 바란다.
황금연못 사단의 <헬로 바이셀>
*황금연못 사단 공개방송 바로가기: http://futures.wowtv.co.kr/live/team/1
*황금연못 사단 <헬로 바이셀> 매매내역: http://futures.wowtv.co.kr/community/mentor/1/index
한국경제TV 트레이딩 넘버원 참가접수 및 문의
홈페이지 접수
*<트레이딩 넘버원> 홈페이지: http://futures.wowtv.co.kr
*문의전화: 02-6676-0122
참가비(상시모집)
*일반 참가자: 무료
*일반 참가자 전원에게는 해외선물 기초교육 동영상 제공
*일반 참가자 전원 해외선물 트레이딩 멘토의 오프라인 멘토링 제공
*주간수익금 1위 및 입상자에게 1년동안 해외선물 수수료 무료(유관기관비용 제외)
종목: 신라젠, 셀트리온, SK하이닉스, 티슈진(Reg.S), 파라다이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