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유통관리사와 물류관리사 자격증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유통·물류 더블패스반` 수강신청 시 IT자격증 패키지를 함께 증정한다.
유통관리사와 물류관리사는 학점 인정, 취업 등에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위 취득을 준비중이라면, 유통관리사 10학점과 물류관리사 20학점을 받을 수 있으며, 유통·물류·무역 분야로 취업을 희망한다면 지역 농협이나 우체국 등에 가산점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이 과정은 월 3만원대의 가격으로 2018년 최신 강의를 1년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전 과정 교재가 포함돼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제공되는 IT자격증 패키지는 컴퓨터 활용능력 1급과 2급, 워드프로세서,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정보기기운용기능사 등으로 구성돼 취업 이후 가장 많이 활용하는 프로그램을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통관리사는 유통물류일반관리, 상권분석, 유통마케팅, 유통정보 등 전 과목이 제공되며, 물류관리사 또한 물류관리론, 화물운송론, 국제물류론, 보관하역론, 물류관련법규 등 전 과목이 제공된다.
한편, 에듀윌은 유통관리사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스타트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스타트 패키지는 ▲유통 핵심 요약정리, ▲유통, 물류 용어 사전 ▲전과목 7일 무료 수강권으로 구성돼 수험생이라면 알아야 하는 정보를 담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