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제1기 소비자보호 리포터' 선정

장슬기 기자

입력 2017-11-16 16:42  



라이나생명보험이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해 `제1기 소비자보호 리포터`를 선정했습니다.

소비자보호 리포터 제도는 고객 접점의 최전방에 있는 직원들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제도를 개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입됐습니다.

라이나생명은 고객민원센터 직원 중 최소 5년 이상 근무한 최종 10인의 리포터를 선발해 위촉했습니다.

선발된 리포터들은 6개월 동안 매달 간담회에 참석해 고령소비자 보호와 불완전판매 예방을 위한 개선안 등 소비자보호를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게 됩니다.

우수한 제안에 대해서는 관련 부서와의 협의를 통해 실제 제도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입니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이번 소비자보호 리포터 제도가 소비자보호를 더욱 강화하고 회사의 제도를 개선해 발전된 고객서비스 제공에 동력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