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이 씨티모바일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 리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씨티은행은 리뷰를 남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아이폰 X를 전달하고, 씨티모바일 앱에 로그인 한 고객 가운데 천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쿠폰을 증정합니다.
씨티은행은 지난해 12월 기존의 은행앱과 카드앱을 하나로 통합한 새로운 `씨티모바일`앱을 선보였습니다.
씨티모바일 앱은 로그인없이 앱 실행만으로 계좌잔액과 최근 금융 거래내역을 보여주는 스냅샷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아이디 또는 지문 인증만으로 은행이나 카드 거래 업무 대부분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 계좌 이체나 자주쓰는 계좌를 등록하면 하루에 누적 500만원까지 추가 인증없이 로그인 만으로 이체가 가능합니다.
김민원 한국씨티은행 고객 프랜차이즈본부장은 "씨티모바일앱은 출시 이후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멀티미디어 기술대상에서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과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금융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최고의 디지털 환경에서 쉽고 편하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새로운 IT기술들을 통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