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주 보다 더 고수익을 낼 수 있는 해외선물 시장을 꼼꼼하게 알려주다!
*<트레이딩 넘버원>
직장인의 관심사에 단연 주식이 빠질 수 없다.
그러나 주식은 장기투자를 하지 않는 이상 큰 수익을 기대하기 어렵고 설령 단기 수익을 노리고 급등주를 찾아 다니다 보면 아찔한 큰 손실을 경험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재테크도 기술이다.
기술은 말 그대로 어렵지 않고 최대한 간결히 정확하게 처리 하는 게 으뜸이다.
그래서 최근 들어 단기 급등 종목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기 보다 하나의 상품에서 큰 변동성의 흐름을 먹는 시장, 바로 해외선물 시장이 뜨겁게 떠오르고 있다.
해외선물 시장의 장점은 다양하다.
첫째로, 주식시장과는 다르게 양방향 투자가 가능하다.
상품의 가치가 하락하더라도 수익을 낼 수 있는 시장인 것이다.
또한 약 23시간 거래가 지속되기 때문에 누구나 업무시간 외에 접할 수도 있다.
이러한 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선두에서 올바른 길을 제시하며 해외선물을 유용한 재테크로써 활용하는데 앞장서는 멘토가 눈길을 끈다.
바로 아파치TV의 조여명 멘토이다.
한국경제TV와 하나금융투자가 함께하는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트레이딩넘버원`에 출연하여 멘토들에게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전하고 있다.
오는 11월 25일 토요일에는 아파치사단에서 `나를 지키는 해외선물 트레이딩`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강연회를 연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아파치사단의 조여명 멘토가 강의를 진행하며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901호에서 14시에 시작된다.
강연회 안내
시간: 11월 25일 14시
장소: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901호
주제: 나를 지키는 해외선물 트레이딩
강사: 조여명 멘토
참가접수 및 문의
*홈페이지 접수
참가비
*일반 참가자: 무료
*일반 참가자 전원에게는 해외선물 기초교육 동영상 제공
*일반 참가자 전원 해외선물 트레이딩 멘토의 오프라인 멘토링 제공
종목: 지엔코, 에이프로젠제약, KODEX 코스닥, 셀트리온제약, 카카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