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이 5년 만에 출시한 신 메뉴 ‘간바치, 고바치’ 의 인기가 나날이 상승하고 있다. 출시 한 달째인 현재 노랑통닭 1위 메뉴 ‘순살 3종 세트’ 에 이어 판매량 2~3위를 기록하는 등 빠른 속도로 판매량을 늘려 나가고 있다.
신 메뉴 ‘간바치, 고바치’ 는 ‘착한데, 맛있다’ 라는 슬로건에 맞는 착한 레시피다. 간장 바비큐 소스인 ‘간바치’ 는 한방성분의 은은한 단맛을 가미해 한방 보양식을 먹는 듯 건강한 맛을 자랑하지만, 향이 세지 않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먹기 편한 한입 사이즈로 마늘과 연근 등 건강에 좋은 식재료를 곁들임으로써 착한데 맛있는 맛을 몸소 실천하는 신개념 치킨이다.
또한, 치밥, 치치밥(치즈+치킨+밥), 파치밥(파채+치킨+밥)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10~20대 연령층에도 인기가 많다. 고추장 바비큐 소스의 ‘고바치’ 역시 “매운맛을 원하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고, 한식과 양식 소스의 절충을 잘 살렸다.” 라는 평가를 받으며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