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만점 만능소녀로 주목받고 있는 KBS2 `더유닛`의 이수지가 `뮤직뱅크` 나들이에 나선다.
이수지는 24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이수지는 현재 `더유닛`에서 청순한 외모와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겸비해 대중의 이목을 받고 있으며, 뮤직비디오 미션 평가 2위에 오른 하양팀의 멤버로 무대에 올라 `마이 턴(My Turn)`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수지는 지난 2015년 4월 걸그룹 디아크 멤버로 팬들과 만났다. 활동 당시 `한라`라는 예명으로 2년 이상의 준비 기간을 거쳐 첫 앨범 `썸바디 포 러브(Somebody 4 Love)`를 발표했으며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의 사정으로 팀 해체라는 불운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수지의 꿈을 향한 발걸음은 멈추지 않았다. 일본의 유명 게임 `아이돌마스터`를 드라마화한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을 통해 약 1년여 간의 대장정에 나섰던 것. 그는 극중 여주인공은 물론 1인2역까지 소화하며 안정적인 연기와 매력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과시,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아이돌마스터.KR` 속 소녀들의 도전은 현실이 되기도 했다. 이수지는 브라운관을 벗어나 리얼걸프로젝트의 멤버로 합류해 활동에 나섰으며, `더유닛`을 통해 다시 한번 새로운 도전에 임하고 있다.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 측은 "이수지는 2년의 공백기를 뛰어넘는 세련되고 파워풀한 댄스와 본연의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친구다. `더유닛`을 통해 다시 한번 팬들과 대중의 사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수지가 출연하는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방송사 사정으로 시간대를 옮겨 오는 25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0시 45분 방송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