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및 전국 특산물, 제철음식 등을 판매하는 `춘하추동` 쇼핑몰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춘하추동에 의하면 금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회원들의 혜택을 강화하고, 다양한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분류별 인기상품들의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도록 개선됐다.
사계절 제철음식과 바른 먹거리를 판매한다는 의미로 이름 지어진 `춘하추동`은 친환경, 유기농으로 제조된 농산물과 수산물, 그리고 건강식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산지직송을 통해서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춘하추동에서 판매되는 대다수의 제품들은 공중파 교양프로그램에 소개될 정도로 상품성과 안전성이 검증됐으며 농어민의 생산 스토리도 함께 엿볼 수 있다.
춘하추동의 금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가입회원들은 등급에 따라 상시할인(최대 4%)과 추가적립(최대 4%)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회원가입만 해도 신규가입 축하 3,000포인트를 적립 받게 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에도 할인쿠폰(3,000원)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춘하추동의 관계자는 "금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바르고 정직한 먹거리를 찾는 고객 들이 더욱 편하게 쇼핑하길 기대한다"며 "가정에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전국의 모든 농수산물, 건강식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상품만을 취급하는 쇼핑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춘하추동은 강원도 평창발효산양삼, 청풍호 토종 자연잉어즙, 십전대보탕을 함유한 녹용즙, 철갑상어진액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천연꿀과 약용버섯, 오미자, 완도전복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