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멤버 타카다켄타가 사랑의 감성이 넘치는 OST를 발표한다.
KBS2 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가창자로 나선 타카다 켄타는 수록곡 ‘넌 예뻐’를 27일 음원 공개한다.
신곡 ‘넌 예뻐’는 달콤한 느낌이 감도는 타가다 켄타의 목소리가 정감이 느껴지는 곡으로 ‘넌 예뻐 나를 보는 두 눈이 / 넌 예뻐 오똑한 그 콧날이 / 넌 예뻐 앵두 같은 입술이 / 넌 예뻐 부드러운 턱선이’라는 가사에서 느껴지듯이 무한 사랑의 감정을 담고 있다.
‘넌 예뻐’로 반복되는 소절은 한번 들으면 기억에 남을 정도로 중독성이 있다. 타카다 켄타의 보컬을 위한 심플한 편곡이 돋보이는 가운데 따뜻한 코러스가 보컬의 뒤를 감싸고 있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유려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함께 달콤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어 듣는 이들에게 사랑의 설렘을 떠올리게 한다. `
음악감독 박세준, 글로벌 프로듀서 배드보스(조재윤), OST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김지환이 곡 완성을 위해 힘을 합쳤다.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타카다 켄타는 JBJ 멤버로 합류해 지난 10월 공개한 첫 미니앨범 ‘Fantasy’로 가요계 인기 돌풍을 불러 일으켰다.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파수꾼’ 등의 OST 가창으로 팬들과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연출 박기호, 극본 김홍주)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결국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아이러니컬하게 인생의 꽃을 피우는 한 여성의 삶을 소재로 하고 있다.
인생을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핏줄도 법도 아닌 바로 인간 사이에서 채워지는 정과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로 지난 11월 13일 첫 방송 이후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인피니트 멤버 겸 배우로 활동중인 이성렬을 비롯해 표예진, 이동하, 한예린, 송옥숙 등이 출연중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JBJ 활동 전부터 OST를 통해 인기 영역을 넓혀 온 타카다 켄타가 추운 겨울에 선보이는 따뜻한 감성의 발라드로 ‘넌 예뻐’ 가창에 나섰다”고 밝혔다.
KBS2 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타카다 켄타의 ‘넌 예뻐’는 27일 오후 6시 음원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