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의 2017년 막판 기세가 뜨겁다. 최근 신규 매장을 연달아 오픈 하는가 하면, 이번에는 서울에서도 초 중심상권 중 하나로 꼽히는 종로에 스테프핫도그 종로 `타워(TOWER) 8`점 오픈 소식을 알렸다.
종각, 광화문 주위 종로 상권은 이른바 `젊음의 거리`라고 불릴 만큼 젊은 유동인구가 많고, 대형 오피스들이 밀집해있어 특히 요식업종의 인기가 높다. 전통적인 맛집 거리로 불리던 피맛골에 이어 최근에는 2,500평 규모에 21개 식당이 입점한 식객촌, 한 곳에서 여러 맛집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그랑서울, 타워 8까지 등장했다.
이에 스테프핫도그는 요즘 뜨는 곳으로 주목받고 있는 타워 8, 신규 오픈 매장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를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와 함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경쟁력 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인 만큼 전 연령대의 호응이 예상된다.
타워 8점 오픈 기념으로 스테프핫도그는 다양한 오픈 매장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오픈 당일은 핫도그(단품) 메뉴 구매시 `탄산음료(택1)`를 무료로 증정하며, 오는 11월 30일까지는 베스트 핫도그세트인 스테프핫도그, 칠리덕을 할인 행사금액으로 제공한다. 또한 모든 메뉴 구매시 4가지 혜택이 포함된 `쿠폰북`을 증정하며, 1만원 이상 메뉴 구매시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을 증정한다. 쿠폰북 및 머그컵은 오픈 날짜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이번 타워 8 신규매장 오픈으로 메인 상권인 종로 주변 오피스 고객에게 스테프핫도그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핫도그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 창업주들에게도 향후 가맹점 모집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스테프핫도그 신규 오픈 매장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