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시어의 서론 : 천천히 보여줄게요.
아이시어의 표정과 색깔은 얼핏 익혔다. 근데, 그들의 첫인사가 끝난 게 아니었다고. 아이시어는 내일부터 티비텐플러스 아이돌 크리에이터로 공식 합류한다. 새롭게 인사는 하고 가야겠다는 것이 이들의 생각이다.
티비텐플러스에 아이돌 그룹 채널이 또 하나 늘었다. <PK헤만의 라이브 칼럼 A3>를 통해 티비텐플러스와 인연을 맺은 걸그룹 아이시어는 자신들의 새 채널을 티비텐플러스에 오픈하기로 단숨에 결정했다.
내일(30일) 오후 2시, 아이시어는 <담엔터, 아이시어TV> 공식 첫 방송에 들어간다. 해병대 위문공연을 가는 그들은 공연대기실에서 30분 동안 자유롭게 생방송을 진행한다.
첫 방송은 아이시어가 앞으로 선보일 콘텐츠들의 예고편이라고 볼 수 있다. 티비텐플러스 시청자들에게 정식 인사를 하고, 앞으로 그들만의 채널에서 무대 활동 외 일상 모습을 시시각각 전하며 시청자들과 소통을 이어갈 것을 약속하는 시간이다. 내일 방송에는 특별 이벤트도 포함되어 있다. 생방송 채팅 참여자 10명을 선정해 아기자기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두두몽과 오브로`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제 진짜 아이시어의 차례다. 내일을 시작으로 계속 눈에 밟힐만한 방송들만 선보일 거니까. 천천히, 친해지길.
※ <담엔터, 아이시어TV>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내일 오후 2시 생방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