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테크블랙홀(대표 김진수)이 기술이전 플랫폼 서비스 범위를 대폭 확장했다고 밝혔다.
기술플랫폼은 기술에 대한 정보를 한 공간에 모아 기술 개발자의 고민과 기술 수요자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구축된 시스템이다.
2016년, (주)테크블랙홀은 시대적 요구에 발맞춰 기술력에 대한 가치를 확장한 플랫폼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또한 대학교, 연구소, 그리고 기업의 우수한 기술을 수요자 입장에서 재해석하여 이해하기 쉬운 영상으로 제작했다.
국내 1위 연구소인 전자통신연구원을 포함하여 국내 주요 연구소와 대학교의 기술을 약 200여 편의 영상으로 만들었다.
우수한 영상 제작 기술을 인정받아 하버드대학교, 퍼듀대학교, 노스이스턴대학교 등 미국 대학교 기술영상을 제작하며 해외로도 진출하였다.
이어 (주)테크블랙홀은 기술플랫폼에 자사 제작 영상을 게시해 기술 수요자의 접근성을 높여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기술이전중개를 여러 차례 진행했다.
현재 (주)테크블랙홀은 `기술에 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한다`를 목표로 기술플랫폼의 서비스 범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플랫폼을 통하여 대중 참여 시스템, 기술이전 영상 콘텐츠 공유, 기술정보제공에서 나아가 기술과 디자인 제품 판매, 기술 관련 행사 진행, 매칭 및 대여 시스템 등 이용자가 다양한 서비스를 받게 함으로써 기술보유자, 기술수요자는 물론 기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다.
(주)테크블랙홀의 김진수 대표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지속해서 서비스 범위를 확장할 것이며 해외 시장까지 진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테크블랙홀을 비롯하여 약 150개 사의 다양한 앱, ICT 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제4회 앱쇼코리아`는 참가기업의 투자, 제휴를 돕는 비즈매칭 프로그램과 ICT기술·소프트웨어·투자 등 다양한 분야간의 연결과 확장을 다루는 파미나(PARTY+SEMINAR), 참관객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