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5일,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발표하는`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에서 은행권 최초로 총 11회에 걸쳐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국가고객만족도, NCSI조사는 기업의 품질경쟁력향상과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미국 미시간대학과 한국생산성본부가 공동 개발했으며, ACSI(미국고객만족도)와 동일한 측정방법론을 이용해 대표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전 직원이 내실 있고 실질적인 고객만족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고객만족도 측정 등 개선활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고객 친화적인 영업인프라 구축, 디지털 금융확산을 위한 다양한 노력, 그리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등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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