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 유치해도가 음원을 강타했다.
비투비 이민혁이 소희X김상균의 첫 겨울 프로젝트 싱글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에 프로듀서로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소희 유치해도는 이 때문에 음악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민혁은 오늘 6일 오후 6시 공개된 소희X김상균의 첫 겨울 프로젝트 싱글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에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직접 도맡았다.
특히, 비투비에서 랩 담당을 맡고 있는 이민혁이 랩이 아닌 보컬로도 곡에 참여해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이민혁이 프로듀싱한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는 소희와 김상균의 달달한 보이스가 조화롭게 이뤄진 미디엄 템포의 러브송으로 친구 사이었던 두 남녀가 점점 사랑에 빠지며 유치해지는 스토리를 가사로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여기에 반복되는 기타 루프와 가사로 이뤄진 후렴구, 겨울 및 크리스마스 시즌과 어울리는 따뜻하고 스위트한 멜로디가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비투비의`Open`, `ABOUT TIME`,`Guitar (Stroke of Love)`등 숨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이민혁의 새로운 자작곡이라는 점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이처럼 소희와 김상균, 비투비 이민혁이 함께한 첫 윈터송이 오늘 베일을 벗자, 팬들은 ‘대단한 노래가 나왔다’는 반응이다.
한편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이날 0시 공식 SNS를 통해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 2장을 업로드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앞서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청순한 미모를 발산하고 있는 소희와 루돌프 코를 달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김상균의 모습이 담겨 있어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소희X김상균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본 누리꾼들은 “6시 되자마자 바로 노래 들어봤어요”, “뮤직비디오 비주얼 너무 눈부셔”, “오늘처럼 눈 오는 날 들으면 완벽한 노래” “겨울 대표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할 듯”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소희 유치해도 이미지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