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렉의 조정현 회장이 12월 6일 오후 2시 30분 여의도 KBS 아트홀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에서 본상을 비롯하여 `아름다운대한국인상`, `서울특별시장상` 총 3개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국유엔봉사단과 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주최하고 대한민국 나눔봉사 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2017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은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몸소 실천하며 따뜻한 나눔의 문화를 널리 전파하는 공로자들에게 주어진다.
조정현 회장은 평소에 나눔경영과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에 앞장서 왔다. 특히 사내에 쏠리스트 봉사단을 설립하여 지속적으로 후원 하고 장애인을 비롯한 사회약자들을 돌보는 활동 하는 등 사회 참여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조 회장은 "이번 수상은 `바르게, 다르게, 답게`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진행해온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 임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적극 동참해준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 취약 계층에게 필요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7년 4월 런칭한 네트워크 기업 ㈜쏠렉은 뷰티 브랜드 `주디스리버`, 건강기능식품, 렌탈 서비스와 생활용품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