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푸드, 홍익궁중전통육개장은 지난 7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7 제18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의 쾌거를 달성했다.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2000년부터 매년 프랜차이즈 산업의 위상을 드높이고 산업 종사자들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한다. 업종별 부문과 특별부문, 가맹점 부문과 개인공로 유공자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내고 프랜차이즈 산업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해 수여한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받은 ㈜홍익푸드, 홍익궁중전통육개장은 자체 개발한 양념과 육수로 만들어내는 궁중전통육개장을 비롯해 궁중전통닭개장, 궁중사골육개장, 궁중보쌈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홍익궁중전통육개장은 전국에 110호점 오픈을 달성했으며, 지난해에는 중국 연길에도 점포를 개설하는 등 승승장구 중이다.
한편, ㈜홍익푸드, 홍익궁중전통육개장은 지난 4월 종합식품기업 아워홈과 손잡고 연간 150억 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이날 시상대에 선 ㈜홍익푸드, 홍익궁중전통육개장 안철홍 대표이사는 "한 해를 마감하는 12월에 이런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를 계기로 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고객들에게는 더욱 품질 좋은 음식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