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업계 최초로 `온라인 외제차 견적지원`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삼성화재가 운영 중인 외제차 견적지원센터를 온라인 상으로 확대한 것입니다.
그간 외제차 견적지원센터는 서울과 부산 등 전국 17개 지역에서 운영됐는데, 지점이 없는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이번 온라인 서비스 오픈으로, 앞으로는 장소 제한 없이 어디서나 외제차 전문 견적 서비스가 가능해집니다.
이 서비스는 사고접수 시 받은 안내 문자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접속할 수 있으며 접속된 상담 페이지에서 차종, 연식 등 차량 정보와 파손된 차량 사진을 등록하면 간단하게 접수가 완료됩니다.
접수가 되면 외제차 전문 견적사가 근무일 기준 24시간 내에 고객에게 수리 방법과 예상 수리비 안내 전화를 합니다.
상담 후 고객은 원하는 정비소에 수리를 맡기면 되며, 삼성화재와 제휴 중인 외제차 우수협력업체를 추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천흥진 삼성화재애니카손사 기획파트장은 "그동안 외제차 견적지원센터가 없는 지역에 거주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었던 고객들의 아쉬움을 온라인 서비스 오픈으로 해소하게 됐다"며 "외제차 고객들은 장소와 관계없이 적정한 수리 방법에 대해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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