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프리미엄 간편식 늘린다…"전국으로 확대 판매"

입력 2017-12-13 09:42  


이마트24가 프리미엄 간편식인 ‘올가니카 클린푸드’ 상품을 가맹점을 포함한 전국 점포로 확대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20~40대 직장인과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간편식 시장을 키워 나간다는 전략입니다.

올가니카 클린푸드는 프리미엄 식단을 추구하는 건강식 제품으로 저염, 저지방, 저칼로리를 강조했고, 재료의 색감을 살려 디자인적 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 생식, 채식 전문 쉐프인 크리스틴 조의 레시피도 반영했습니다.

이마트24는 지난 8월부터 11월까지 약 4개월간, 수도권 33점에서 ‘올가니카 클린푸드’ 상품 테스트 판매를 진행한 결과, 프레쉬푸드(FF)의 매출 구성비가 10% 이상 증가했습니다. 특히, 독신주거입지, 오피스입지 등의 판매 비중이 높아 프리미엄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도시락 4종, 샌드위치 3종, 샐러드 2종 총 9종입니다. 도시락은 그릴치킨과 뿌리채소모둠, 통통새우와 망고렌틸콩, 칠리페퍼로 맛을 낸 건강불고기, 구운 연어와 그린빈 정식 등 4종으로 가격은 각 5,800원입니다. 샌드위치는 비프 & 로스트 베지터블 바게트, 스파이시 치킨 & 구아카몰 바게트 등 3종이며, 샐러드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 로스트치킨 샐러드 등 2종으로 가격은 모두 4,500원입니다.

또한 이마트24는 ‘올가니카 클린푸드’ 전점 확대 전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31일까지 올가니카 사전예약시 구매금액의 20% 할인과 동시에 KT 멤버십, SSG 페이 추가할인시, 35%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단, 1일 1회 한정이고, 최대 할인 금액은 10,000원입니다. 우리카드 결제 시에도 30%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되는데(1일 1회 한정, 최대 할인 금액은 2,000원), 이때 구매 고객에게는 하루e리터 500ml를 증정합니다.

진영호 이마트24 MD담당 상무는 “프리미엄 간편식은 건강 먹거리를 강조한 상품으로 영양을 놓치기 쉬운 1인가구, 직장인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 차별화할 수 있는 상품개발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