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로 멜론 등 5개 음원차트 1위를 탈환하며 막강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11일 오후 6시에 공개된 `하트 셰이커`는 14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을 비롯해 엠넷닷컴, 네이버 뮤직, 지니, 올레 뮤직 등 5개 국내 주요 음원 실시간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트와이스는 `하트 셰이커`로 12일 기준 멜론, 벅스, 엠넷닷컴,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등 일간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발매 사흘째에도 각종 차트 정상을 휩쓸며 원톱 걸그룹의 면모를 입증했다.
음원 발표와 함께 유튜브에 선보인 `하트 셰이커` MV는 14일 오전 10시 기준 2248만뷰를 넘어서며 `7연속 1억뷰 돌파` 기록 행진을 예고했다. 지난 5월 `TT` MV로 K팝 여가수 사상 최초로 유튜브 2억뷰를 돌파한 트와이스는 8월에는 `치어업(CHEER UP)` MV, 11월에는 `우아하게(OOH-AHH하게)` MV가 2억뷰를 넘어서며 K팝 여가수 최초 2억뷰 뮤비를 3개 보유한 팀이 됐다. `TT` MV는 14일 오전 10시 기준 2억 9619만뷰를 돌파하며 `K팝 여가수 최초 유튜브 3억뷰` 돌파도 목전에 두고 있다.
새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는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버린 상대를 향해 용기 있게 먼저 다가가서 사랑을 이뤄내고 싶은 트와이스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트와이스표 캐롤송인 `메리&해피`는 겨울 느낌을 가득 담은 사운드에 처음으로 사랑에 빠져 맞이한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가사로 표현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14일 SBS 러브FM 패밀리 콘서트 `위드 프렌즈`에 출연해 `하트 셰이커` 의 무대를 선보인다. 이어 15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주말 음악방송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격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