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취업다짐을 남기면 한국사, 한자, 한국어 등의 강좌를 만원에 제공하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취업 다짐을 댓글로 간단히 남기기만 하면 한국사, 한자, 한국어 등의 강좌를 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12월 31까지 에듀윌 회원이라면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만원의 행복` 이벤트 혜택 받을 수 있는 강좌는 한국사능력검정 고급/중급, TOKL 국어능력인증시험, KBS한국어능력시험, 실용글쓰기, 한자능력검정2급이 해당된다.
한편 에듀윌은 오는 27일까지 40여종 자격증 과정을 무한 수강하고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100% 환급 개이득 프리패스>를 선보인다.
기사자격증, 경제/경영 자격증, NCS 등의 공기업/대기업 취업과정, 유통/무역 및 기타 자격증 등 총 42가지 자격증 과정의 무한 수강을 지원하며, 이 중 1가지 자격증 취득 시 50%의 환급을, 2가지 이상 자격증 취득 시 100% 환급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해 많은 수험생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