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3일 컴백을 앞둔 크리샤 츄가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 프롤로그 티저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프로듀스 101’ 출신의 시현이 등장해 화제다.
크리샤 츄는 25일과 26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의 프롤로그 티저 영상 두 편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크리샤 츄와 민주, 그리고 남자 주인공으로 ‘프로듀스 101’ 출신의 시현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시현은 극중 크리샤 츄와 민주의 친구로 분해, 20대 풋풋한 청춘 남녀의 로맨스를 그려냈다.
특히 마치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 속에 세 사람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기류가 짧지만 강렬하게 포착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영상 속의 크리샤 츄와 민주는 한층 성숙해지고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크리샤 츄는 오는 1월 3일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를 포함한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림 오브 파라다이스(Dream Of Paradise)`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는 Soft-EDM 장르로 세련된 사운드와 크리샤 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인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 2`의 경연곡 `네버(NEVER)`,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만든 대세 작곡돌 펜타곤 후이와 프로듀서팀 플로우 블로우(Flow Blow)가 처음으로 여성 아티스트에게 곡을 선물해 가요계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내년 1월 3일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림 오브 파라다이스(Dream Of Paradise)`로 돌아오는 크리샤 츄는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로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