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증권포털 태블릿PC 플랫폼 `U머니탭`>
한국경제TV 증권포털 어플리케이션 주식창이 2017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각 분야별 수상자를 선정했다.
올해는 한국경제TV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 증권전용 플랫폼인 `U머니탭`이 2017년을 빛낸 증권교육 부문 히트상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5월 출시 이후 완판 행진을 벌여온 U머니탭은 1차 300대 완판, 2차 300대 완판 등 완판행진을 거치면서 누적판매 1,500대를 돌파했다.
U머니탭은 파트너분야 수상자인 이헌상 대표를 비롯하여 한국경제TV 대표 파트너 5명의 증권강좌를 평생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인공지능 알고리즘 기반 종목진단 서비스인 종목알파고, 한국경제TV 실시간 생방송, 주식거래 기능까지 가능하다.
장외시간에는 드라마 및 각종 오락도 즐길 수 있다.
U머니탭이 12월 6일부터 8일까지 이용중인 회원 1,4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살펴보면, 과반수가 넘는 52%가 증권강좌를 보기 위해 구매했으며, 이용 고객의 70%가 증권강좌를 활발히 시청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증권강좌의 경우 매일매일 신규 강좌가 업데이트 되면서 최초 65강에서 시작한 증권강좌는 12월 19일 기준 약 200여 강좌가 올라가 있어 한번 구매한 회원들은 평생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2018년에는 신규 강사를 추가로 영입해서 강좌를 늘려나갈 예정이며, 이번 조사에서 나타난 경제교육과 암호화폐, 펀드 등 다양한 강좌에 대한 요구를 적극 반영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내년에는 일반 스마트폰에서도 자유롭게 다운로드를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업계 최초 증권교육 전용 어플리케이션 `U머니` 앱을 출시한다.
한편 U머니탭은 2017년을 마무리하면서 1,500대 돌파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격적인 가격할인과 더불어 블루투스 스피커, 건강식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파트너 부문 모바일 히트상품은 황금바닥주 매매기법을 보여준 이헌상 파트너에게 돌아갔다.
회원수 베스트 부문 수상자는 구본영 고수로 선정됐고 수익률 베스트 부문은 김우식, 송재호 고수가 공동수상 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식창 어플리케이션과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