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식재료를 활용한 반찬을 판매하는 분당 판교 도시락 브랜드 비츠가 신 메뉴로 유기농 쌀을 이용해서 만든 신개념 `샌드위치 삼각김밥` 3종을 선보였다.
비츠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샌드위치 삼각김밥`은 유기농 쌀로 만든 초밥 속에 4가지의 신선한 친환경 채소와 각각 소 불고기, 국산 닭 가슴살, 노르웨이 생 연어와 생 아보카도를 샌드위치 형태로 쌓아서 만든 메뉴이다.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에서부터 차별화를 둔 새로운 비츠만의 특별한 메뉴로, 유기농, 친환경 식재료를 통해 만들어 건강하고 신선할 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비츠에서는 인기 메뉴로 소불고기덮밥, 제육덮밥, 민물장어 덮밥 등의 덮밥 류와 생 아보카도가 올라간 아보카도롤과 노르웨이 생 연어가 올라간 fresh연어롤 등의 롤 류가 마련되어 있다. 이러한 다양한 도시락 메뉴에는 모두 100% 유기농 쌀이 사용되고 있다.
유기농 쌀을 사용한 메뉴들 외에도 국내산 친환경 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60여종의 한식 반찬과 친환경 채소에 직접 갈아 만든 드레싱이 제공되는 샐러드 메뉴 등 다채로운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다.
비츠 메뉴개발팀 안정화 팀장은 "지속적으로 건강한 식단으로 고객의 건강을 책임진다는 사명감으로 신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며, "이후로도 지속적으로 유기농, 친환경 식자재를 활용하여 고객들의 건강한 한 끼를 든든하게 책임질 다양한 신 메뉴들을 선보일 계획을 가지고 유기농 친환경 메뉴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