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지난해에는 총 138회 홈쇼핑 방송이 진행돼 1회당 10억원의 판매액을 기록하며 평균 판매액도 2016년 대비 17% 늘었습니다. 이러한 인기에 힙입어 GS샵, 현대홈쇼핑, CJ오쇼핑 등 주요 홈쇼핑의 ‘2017년 10대 히트상품’에도 이름을 올렸습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갖추면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분석입니다. ‘에센스 포켓기술’로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에센스가 68% 함유된 차별화된 제형과 판매가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연구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것도 인기 요인입니다. 특히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시즌9 ‘에센스 커버팩트 TX’는 수분에센스의 함량을 70%까지 끌어올려 보습력을 극대화했습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2018년 1월 1일 새해 첫 홈쇼핑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하며 한해를 기분좋게 시작했다”며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가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올해에도 업그레이드된 에센스 커버팩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