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모녀팩트' 지난해 홈쇼핑서만 1300억 판매…방송 1회당 10억

입력 2018-01-03 10:47  

`모녀팩트`로 유명한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지난 한해 동안 홈쇼핑에서 연간 199만 세트, 1,390억원어치 판매되며 연간 판매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2016년 연간 판매액 1,260억원을 기록하며 처음으로 연간 1,000억 제품에 오른 데 이어 지난해에도 10%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간 겁니다.

특히 지난해에는 총 138회 홈쇼핑 방송이 진행돼 1회당 10억원의 판매액을 기록하며 평균 판매액도 2016년 대비 17% 늘었습니다. 이러한 인기에 힙입어 GS샵, 현대홈쇼핑, CJ오쇼핑 등 주요 홈쇼핑의 ‘2017년 10대 히트상품’에도 이름을 올렸습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갖추면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분석입니다. ‘에센스 포켓기술’로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에센스가 68% 함유된 차별화된 제형과 판매가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연구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것도 인기 요인입니다. 특히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시즌9 ‘에센스 커버팩트 TX’는 수분에센스의 함량을 70%까지 끌어올려 보습력을 극대화했습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2018년 1월 1일 새해 첫 홈쇼핑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하며 한해를 기분좋게 시작했다”며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가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올해에도 업그레이드된 에센스 커버팩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