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새 앨범 타이틀곡 음원과 안무를 미리 접해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세 번째 정규앨범 ‘TOP SEED’ 타이틀곡 ‘Tell Me’ 롱(Long)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최근 공개한 숏버전 티저 영상에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인피니트는 1분 분량의 롱버전 티저를 통해 더욱 다양한 뮤직비디오 속 장면들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영상을 통해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긴 타이틀곡 ‘Tell Me’ 음원과 안무 일부가 처음으로 오픈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단 몇 초만 공개됐음에도 감각적 영상미와 인피니트의 트레이드마크인 명품 칼군무 등이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Tell Me` 뮤직비디오는 한동근의 `안될사랑`, 이기광의 `What You Like`, 라붐의 `Only U` 등을 연출한 써니비쥬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그 어떤 뮤비보다 화려하고 짜임새 있는 작품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인피니트의 정규 3집 타이틀곡 ‘Tell Me’ 롱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건 대박이야! 벌써 느낌이 왔다”, “후렴 몇 초만 들었는데도 이미 중독된 듯”, “뮤직비디오 영상미 진짜 굿. 퀄리티 장난 아니게 높겠다”, “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는 8일 정규 3집 ‘TOP SEED’로 컴백하는 인피니트는 최근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에 이어 앨범 트랙리스트까지 오픈을 마쳤다. 인피니트는 이번 앨범에 어반 R&B, 메탈 록, 팝발라드에 왈츠가 가미된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의 12개 트랙을 알차게 수록하며 ‘믿고 듣는 인피니트’, ‘장르를 가리지 않는 장르 부자’의 명성을 재차 입증할 계획이다.
한편,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인피니트의 모습이 담길 새 정규앨범 ‘TOP SEED’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