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서프라이즈 특가전’에서는 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의 인기 품목 10종을 선정해 한정수량 특가판매합니다. 냉장고, 김치냉장고, TV, 세탁기, 청소기,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전기밥솥, 전기레인지, 노트북 등 10가지 품목의 인기 상품을 제품에 따라 최대 15% 할인판매합니다. 예를 들어 삼성전자의 공기청정기(60㎡)를 57만9000원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299만원, 다이슨 무선청소기는 79만9000원에 판매합니다.
매주 금요일부터 그 다음주 목요일까지 진행되는 초특가전에서는 면도기, 온수매트, 블루투스스피커, 블루투스이어폰, 전기밥솥, 미니믹서, 핸드블렌더 등 다양한 행사 상품을 제품에 따라 최대 60% 할인판매합니다. 행사는 첫째 주부터 셋째주까지 지속되며, 주차별로 행사상품은 달라집니다.
‘옴니 슈퍼스타 상품전’도 진행합니다. 지난 한해동안 판매된 옴니세일즈 상품 가운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가전을 150억원 물량으로 모아 선보입니다. 전기밥솥, 전기레인지 등 주방가전에서부터 미러리스, 노트북 등 IT기기와 김치냉장고, TV, 드럼세탁기 등 대형가전까지 총 60여종입니다.
문주석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온라인·오프라인 동시세일’에서는 구매 성향이 다른 온라인, 오프라인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가격, 혜택 등 각각의 장점을 통합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시간과 공간에 구애 받지 않는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마련한 만큼, 구매를 계획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18년 무술년을 맞아 총 1억원 규모의 ‘황금 강아지 골드바 경품 행사’도 진행합니다. 31일까지 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거나 하이마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모든 고객이 대상이며, 황금 강아지가 새겨진 골드바를 증정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