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출신 한아름, SNS 통해 신인배우 이승재와 열애 공개
前티아라 아름, 이승재와 열애 인정 "예쁘게 만날게요"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80108/B20180108175635433.jpg)
이승재 한아름 열애설이 온라인을 빠르게 강타하고 있다. 걸그룹 티아라 출신 한아름(25)이 SNS를 통해 동갑내기 배우 이승재와 열애사실을 전격 공개했기 때문.
이승재 한아름 열애는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에 등극한 상태다.
이승재 한아름이 이처럼 주목을 받는 이유는 지난 7일 한아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애사실을 고백했기 때문.
한아름은 이날 "우리가 17년도에 만나 위기도 많았고 내 인생에 큰 고비도 있었는데 촬영하는 동안 기댈 곳 하나 없는 나에게 들숙날쑥했지만 곁에서 힘이 돼주고 화도 내주고 나를 위해 주면서 결국엔 끝까지 곁에 있어 줘서 정말 고마워"라며 이승재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아름은 이어 "열심히 살아서 당신에게 나도 행복을 줄 수 있는 여자가 될게. 태어나 줘서 고마워"라면서 이승재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한아름은 이승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함께 태그하며 `i love you` `임자 있는 여자`라는 해시태그로 거듭 열애사실을 강조하기도 했다.
한아름은 지난 2012년 티아라로 데뷔했으나, 1년을 갓 넘기고 팀을 탈퇴했다. 한아름이 팀을 탈퇴한 이유는 알려지지 않고 있다. 한아름은 최근 KBS `더유닛`에 참가하며 재기를 노린 바 있다. 한아름의 애인으로 알려진 이승재는 지난 2015년 데뷔했다.
한편 한아름은 열애설이 터지자 자신의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하지만 다시 SNS를 공개, 사실상 열애에 대해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이승재 한아름 이미지 = 인스타그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