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F 리테일즈 빅 쇼`는 95개국에서 50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관람객이 3만5,000여 명에 달하는 북미 최대 국제 유통산업전시회입니다.
LG이노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매장 운영 효율 및 쇼핑객 편의를 높이는 ESL과 위치추적 솔루션 등 혁신 제품을 소개합니다.
ESL(전자가격표시기)은 전자종이나 액정표시장치를 이용해 진열 상품의 판매가와 할인가 등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장치로, LG이노텍은 디스플레이가 명함 절반 정도 크기인 1.5인치 모델 등 10여 종의 ESL을 공개합니다.
더불어 반경 40cm까지 위치를 정밀하게 감지해 매장 내 제품 위치를 도와주는 첨단 위치추적 솔루션(RTLS)도 선보입니다.
LG이노텍 관계자는 "독보적인 무선통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ESL을 유통 매장의 사물인터넷 플랫폼으로 발전시켰다"라며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앞세워 글로벌 유통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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