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소비자보호 우수 지점 시상

박해린 기자

입력 2018-01-17 10:52  



메트라이프생명이 민원률을 낮추고 고객 만족도를 높인 영업 조직을 대상으로 소비자보호 시상식을 진행합니다.

올해는 전속 설계사 조직뿐 아니라 독립보험 대리점까지 확대합니다.
평가항목은 민원 발생률, 25회차 유지율, 우수인증설계사 보유 비율, 미스터리쇼핑 결과 등입니다.

데미언 그린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민원 감소와 소비자 만족을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해 업계 최고 수준의 완전판매율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 보험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