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이 민원률을 낮추고 고객 만족도를 높인 영업 조직을 대상으로 소비자보호 시상식을 진행합니다.
올해는 전속 설계사 조직뿐 아니라 독립보험 대리점까지 확대합니다.
평가항목은 민원 발생률, 25회차 유지율, 우수인증설계사 보유 비율, 미스터리쇼핑 결과 등입니다.
데미언 그린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민원 감소와 소비자 만족을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해 업계 최고 수준의 완전판매율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 보험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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