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 중등 전문 브랜드 엠베스트SE공부학원/홈과외는 2018년 새학기를 맞이하여 "유형별학습법 진단검사와 7일 체험수업을 무료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 밝혔다.
이벤트는 2018년 2월 1일부터 2018년 3월 30일까지 두 달 동안 전국의 엠베스트SE공부학원/홈과외에서 진행되며, 각각 10명씩 신규 학생이 참여할 수 있다.
유형별학습법진단검사(특허 제10-1382132호, 학습패턴평가시스템)는 와이즈멘토와 서울대학교가 공동 개발하였으며 학생들의 효과적인 학습을 돕기 위해 만들어졌다. 인간공학과 심리학 이론에 근거를 둔 이 검사는 국내 교육제도 상 가장 대표적인 시험유형(내신, 수능, 논술)을 바탕으로 검사자의 학습유형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부족한 점이 무엇인지 파악함으로써 유형별 맞춤 학습법을 제시해준다. 엠베스트SE공부학원/홈과외에 방문 상담 후 신청하면 검사에 대한 자세한 결과상담까지 받을 수 있어 새학기 자녀의 학습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
엠베스트SE공부학원/홈과외는 유형별학습법 진단검사와 더불어 7일동안 무료 체험 학습도 함께 진행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선생님의 철저한 학습코칭 관리를 통해 학습내용을 점검 받고 체계적인 복습을 진행하는 1:1 개별맞춤 과외식 학습 시스템을 학생이 직접 경험하여 자기주도학습의 기본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한다.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과목은 수학과 영어를 기본으로 하며 추가적으로 국어, 사회, 과학 중 한 과목을 더 선택하여 체험할 수 있다.
박철우 메가스터디교육㈜ 본부장은 이번 시행하는 두 가지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이 본인의 학습유형을 심도있게 파악하고 제대로 된 자기주도학습 방법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