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는 지난 1월 18일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보건의료특성화대학 부분 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박두한 총장은 "제품이 우수하다고 모든 것이 브랜드가 되는 것은 아니다. 브랜드에 진심을 담을 때 진정한 신뢰하는 브랜드로써의 가치가 생성되는 것이다"라며 "가장 입학하고 싶은 대학, 가장 교육만족도가 높은 대학, 가장 취업이 잘되는 대학, 가장 신뢰하는 보건의료특성화대학으로 진심인재를 배출하는 `건강한 대학`으로 사회적 책무를 다 하겠다"고 말했다.
삼육보건대학교는 `최고의 직무능력을 갖춘 보건의료 분야 전문인재를 양성`이라는 비전 아래 ▲사제동행 걷기대회 ▲건강밥상교실 ▲지역주민 및 학부모초청 건강세미나 ▲금연금주상담사 과정 ▲36가족캠프 등의 특성화된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대학`을 브랜드화 하였으며, `진심으로 교육하여 진심의 인재를 양성하는 진심대학` 구현을 통해 매년 해외봉사대를 파견하고 동대문구와 협약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봉사로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이 상은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며 소비자의 직접투표와 관련 전문가의 최종심사를 거쳐 대중들에게 감동과 사랑을 이끌어내어 진정한 신뢰를 축적해 가고 있는 리딩 브랜드를 선별해 각 부문별로 시상하여 최고의 가치를 실현하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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