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 년간 오로지 기숙학원만을 전문적으로 운영해 온 안성탑클래스 기숙학원이 오는 1월 28일 마지막 재수선행반을 개강한다.
재수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는 EBS를 비롯한 인터넷강의, 서울대 출신의 베테랑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입학에서부터 수능 때까지 집중적이고 체계적으로 학생들을 관리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있다.
특히, 오랫동안 특화된 수학집중 프로그램으로 입학한 학생들의 현재실력을 토대로 공부성향을 파악해 수능때까지 4단계에 걸쳐 기초-기본-응용-마스터의 학습단계를 세밀하게 지도해 입학성적과 상관없이 최상위의 레벨로 학생들을 만들어 내고 있다.
안성탑클래스 기숙학원에 입학하는 학생들은 입학과 동시에 실력체크를 하게 되며, 수능성적과 해당 성적을 기준으로 수준별 정규수업이 지정되고 과목별 학습상담을 거쳐 즉시 학생 실력에 맞는 개별지도 프로그램이 추가비용 없이 집중적으로 지원된다.
기초가 약한 학생들에게는 수학 공부에 대한 자세한 공부방법과 기본 개념에 대한 수업인 수학클리닉이 진행되는데 담담 선생님은 학생의 학습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개인 맞춤별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중상위권 학생들 중 다른 과목에 비해 특히 수학 성적이 낮을 경우에는 기초실력이 낮은 학생과 구별되는 I.C (Intensive Care) 프로그램이라는 1대1 레벨업 개별지도가 지원되고 있다.
I.C 프로그램은 해당 학생에게 수학 전담 코치를 지정해 입학에서 수능때까지 매주 학생의 수학 문제풀이, 학습계획 이행등 수학 공부전체 상황에 대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 결국 학생을 최상위 성적군으로 이끌어 가는 프로그램이다.
숲속에 아담하게 위치해 있는 전문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본원은 소수정원을 모집해 집중적이고 체계적으로 지도하는 기숙학원이라 꼼꼼히 살펴보고 미리 접수해야 원활한 입학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기숙학원의 학습효과를 미리 경험하고 등록할 수 있도록 1주일 무료체험도 지원한다고 하니 궁금한 점은 학원 홈페이지나 전화상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