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고객 소리 듣는 '고객패널제도' 확대 운영

박해린 기자

입력 2018-01-25 0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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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이 온라인 중심으로 운영 중인 고객패널제도를 오프라인까지 확대합니다.

고객패널제도는 고객과 회사간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삼성생명이 2004년 금융권 최초로 도입한 대표적인 고객중심 경영활동입니다.
삼성생명은 올 한해 10여명으로 구성된 오프라인 고객패널을 통해 상품 및 서비스 수준 향상을 도모할 계획입니다.
오프라인 고객패널과는 별도로 선발된 1천500명의 온라인 고객패널은 보험상품, 고객 서비스, 은퇴 준비 등 각종 테마에 관한 리서치에 참여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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