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플러스 코리아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생기는 애플스토어와 애플스토어 온라인에 아이엠플러스 버튼스(BUTTONS) 애플 전용컬러(Apple exclusive)가 입점한다고 밝혔다.
애플스토어에는 기존 애플의 대표 음향 악세서리인 에어팟, 닥터드레 제품들을 비롯하여 애플이 인정한 헤드폰과 이어폰이 입점하게 되는데 아이엠플러스 버튼스가 입점하며 명품 이어폰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이에 아이엠플러스 코리아에서는 애플스토어 입점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행사내용은 기존 29만원인 버튼스(BUTTONS) 제품을 오는 26일부터 2월 1일 일주일 동안 특별 할인된 22만 4천원에 제공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버튼스(BUTTONS)는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풍성한 서라운드 사운드, 중후한 베이스에 무선의 자유로움까지 더해진 제품으로서 유명 셀럽들을 비롯한 음악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엠플러스 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할인이 없는 노세일브랜드인 만큼 이번 특가이벤트는 버튼스 이어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본다”고 말했다.
한편, 마니아층은 물론, 많은 연예인이 사용해 인기가 높은 아이엠플러스 버튼스는 아이엠플러스 공식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