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이 중국 기업 브랜드 연구센터가 발표하는 `2018년 중국 순수 추천고객 지수(China Net Promoter Score, C-NPS)` 파이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중국 순수 추천고객 지수란 중국에서 판매되는 6천 500여 개의 브랜드에 대한 고객 추천도를 측정하는 평가 시스템으로, 기업의 성장성을 가늠하는 잣대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오리온은 이번 결과가 "초코파이 등 다양한 파이 신제품을 선보이며 중국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데 따른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철저한 품질관리로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며 중국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연구개발, 품질안전, 원료 등 글로벌 통합관리를 실시해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해외법인의 글로벌 제품 경쟁력도 강화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또 "기존 제품의 품질수준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중국 대표 제과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높여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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